‘봉오동 전투’ CGV 1인 2매 포토티켓 이벤트 진행…오늘이 마지막 기회
‘봉오동 전투’ CGV 1인 2매 포토티켓 이벤트 진행…오늘이 마지막 기회
  • 승인 2019.07.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오동 전투’ 포스터/사진=쇼박스
‘봉오동 전투’ 포스터/사진=쇼박스

영화 ‘봉오동 전투’가 CGV와 함께 특별한 사전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 ‘봉오동 전투’(감독 원신연)가 올여름 기대작들과 함께 CGV에서 특별한 사전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11일(목)부터 오늘 16일까지, CGV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미리 떠나는 썸머 바캉스’ 예매 이벤트는 여름 기대작 5편을 사전 예매하는 관객 중 각 영화 당 1만 명에게 1인 2매의 포토티켓을 증정한다. ‘봉오동 전투’는 오는 8월 20일(화)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된 고객의 ID로 포토티켓을 자동 지급한다.

1920년 6월 역사에 기록된 독립군의 첫 승리를 다룬 ‘봉오동 전투’부터 재난 탈출 액션 영화 ‘엑시트’, 미스터리 액션 ‘사자’,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2’,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 등 다양한 장르가 포진한 올여름 극장가에서 이번 이벤트는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소장하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영화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와 특별한 사전 예매 이벤트로 영화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올 여름 극장가에서 ‘봉오동 전투’는 오는 8월 7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