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하성운·이대휘, ‘2019 케이월드 페스타’서 다시 한 번 뭉친다…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 확정
워너원 하성운·이대휘, ‘2019 케이월드 페스타’서 다시 한 번 뭉친다…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 확정
  • 승인 2019.07.1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성운, 이대휘/사진=케이월드 페스타
하성운, 이대휘/사진=케이월드 페스타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이대휘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로 재회한다.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로 가수 하성운과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멤버 이대휘가 발탁됐다.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하성운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프로 못지않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귀여운 막내이자 천재 프로듀서 이대휘는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MC로 활약, 탁월한 기량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이대휘는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에서도 청량한 에너지와 남다른 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전 세계 한류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 보이그룹으로 사랑 받은 워너원 출신의 하성운과 이대휘가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에서 어떤 조화로 현장의 분위기를 돋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셀럽티비 라이브쇼는 MC 하성운과 더불어 MC 이대휘가 속한 그룹 에이비식스(AB6IX), 그룹 네이처, 그룹 있지(ITZY) 등 케이팝 최전방에서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차세대 월드 스타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또,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색다른 포맷으로 팬과 가수가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할 전망이다.

한편,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케이블채널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 쇼(THE SHOW)’, 뮤지컬 슈퍼콘서트, 소바(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한류 팬들을 만나 볼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