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록현·찬용, 15일 군 입대…짧은 머리 공개하며 “잘 어울리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
백퍼센트 록현·찬용, 15일 군 입대…짧은 머리 공개하며 “잘 어울리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
  • 승인 2019.07.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현과 찬용/사진=티오피미디어
록현과 찬용/사진=티오피미디어

그룹 백퍼센트 록현과 찬용이 오늘 현역으로 군 입대했다.

오늘(15일) 백퍼센트 록현과 찬용이 각각 철원과 인제에 위치한 훈련소에 입소했다.

이날 록현과 찬용은 백퍼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군 입대를 위해 머리를 짧게 깎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잘 어울리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군 입대를 알렸다. 덧붙여 “퍼펙션도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남겼다. 

또한 록현은 개인 SNS계정을 통해서도 “몸 건강히 다녀올게요”라며 짧은 머리를 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찬용 역시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쓴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갑작스러운 군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들을 안심시켰다.

오늘 철원과 인제의 육군훈련소로 입소한 록현과 찬용은 지난 14일 진행된 ‘백퍼센트 2019 라스트 팬미팅 인 서울(100% 2019 LAST FANMEETING in SEOUL)’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며 군 입대 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기도 했다.

한편, 록현과 찬용은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