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핑클, 나이는? "옥주현 제외한 이효리-성유리-이진 결혼 시기와 남편은 누구…"
'캠핑클럽' 핑클, 나이는? "옥주현 제외한 이효리-성유리-이진 결혼 시기와 남편은 누구…"
  • 승인 2019.07.1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클럽/사진=JTBC
캠핑클럽/사진=JTBC

'캠핑클럽'에 출연한 핑클 멤버들 중 옥주현을 제외하고 성유리, 이효리, 이진이 결혼한 가운데 이들의 결혼 시기와 나이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핑클은 이효리를 시작으로 이진, 성유리 순으로 결혼했다. 옥주현은 핑클 내 유일한 솔로다. 

핑클의 큰언니 이효리는 지난 2013년 9월 1일 가수 이상순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효리는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제주도의 별장에서 스몰 웨딩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결혼식을 올린 집은 이후 ‘효리네 민박’을 통해 공개됐다. 

이진은 2016년 2월 하와이에서 금융업 종사자이자 한국계 미국 시민권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현재 남편의 직장이 있는 뉴욕에서 생활 중에 있다. 

성유리는 2017년 5월 프로골퍼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2014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 그 해 6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연인이 됐다. 이어 이날 백년해로를 약속하며 4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옥주현은 지난 2008년 연인과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이에 부인했다. 이후 별다른 결혼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한편 핑클 멤버들의 나이는 이효리 41살, 옥주현 이진 40살, 성유리는 39살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