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타이틀곡 ‘접근금지’ 오디오 티저 공개…후이·기리보이 만남에 팬들 기대감 고조
펜타곤, 타이틀곡 ‘접근금지’ 오디오 티저 공개…후이·기리보이 만남에 팬들 기대감 고조
  • 승인 2019.07.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 오디오 티저/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오디오 티저/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청량감 넘치는 여름 이야기를 담은 미니 9집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그룹 펜타곤은 15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되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썸머(SUM(ME:R))’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를 비롯해 ‘판타지스틱 (Prod. By 기리보이)’, ‘섬머!(SUMMER!)’, ‘라운드 2 (보너스 트랙)(Round 2 (Bonus Track))’까지 총 네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여름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 ‘섬머(SUMMER)’를 사용하여, 합계 함수인 ‘썸(SUM)’에 펜타곤을 뜻하는 ‘미(ME)’와 각기 다른 4개의 ‘알(R)’ 수식 테마를 넣어 새로운 의미의 ‘썸머(SUM(ME:R))’를 만들어냈다.

펜타곤과 ‘알(R)’ 이 가리키는 네 가지 테마 ‘로맨스(Romance)’, ‘락큰롤(Rock N Roll)’, ‘릴랙스(Relax)’, ‘롤(Role)’이 각각 합쳐져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리스트가 완성됐다.

특히, 펜타곤과 첫 번째 테마 ‘로맨스(Romance)’가 합쳐져 탄생한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는 멤버 후이와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위트와 재치가 넘치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만남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썸머(SUM(ME:R))’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