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첫 홍콩 콘서트 성료…‘글로벌 그룹’ 열기 이어 오는 8월 일본 콘서트까지
아이즈원, 첫 홍콩 콘서트 성료…‘글로벌 그룹’ 열기 이어 오는 8월 일본 콘서트까지
  • 승인 2019.07.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사진=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사진=오프더레코드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홍콩의 토요일 밤을 화려하게 달궜다.

그룹 아이즈원(IZ*ONE)은 지난 13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단독 콘서트 ‘아이즈원 첫 번째 콘서트 아이즈 온 미 인 홍콩(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HONG KONG)’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달 열린 태국, 대만 콘서트에 이은 아이즈원의 세 번째 단독 해외 콘서트다.

특히, 당초 4,000석 규모의 좌석이 준비됐었지만,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추가 좌석이 오픈되면서 관객석은 총 5,000석 규모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날 아이즈원은 서울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했던 유닛 무대,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 당시 선보였던 무대들을 선보였다. 또, 데뷔곡 ‘라비앙로즈’부터 ‘비올레타’, ‘하늘 위로’,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등 대표곡들의 무대를 알차게 꾸몄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6일과 7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케이콘 2019 뉴욕(KCON 2019 NY)’에 참석해 현지 한류 열기에 불을 지폈으며, 오는 8월부터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일본 콘서트는 8월 21일 마쿠하리 멧세를 시작으로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