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CIX), 첫 앨범 ‘헬로(HELLO)’ 예약 판매 시작…베일 벗은 앨범 정체
씨아이엑스(CIX), 첫 앨범 ‘헬로(HELLO)’ 예약 판매 시작…베일 벗은 앨범 정체
  • 승인 2019.07.1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X 앨범 커버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 앨범 커버/사진=C9엔터테인먼트

신예 5인조 보이그룹 씨아이엑스의 데뷔 앨범 프로모션이 베일을 벗었다.

오늘(12일) 오후 씨아이엑스(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앨범 ‘헬로 챕터 1. 헬로, 스트레인저(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아트워크 이미지가 공개됐다.

게재된 아트워크 이미지는 붉은색의 ‘헬로(Hello)’ 버전과 푸른색의 ‘스트레인저(Stranger)’ 버전으로 구성됐다. 

두 버전 모두 씨아이엑스(CIX) 정식 로고가 그려져 있으며, 시계 초침처럼 세밀하게 나뉜 점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각각 강렬하고 청량한 컬러의 아트워크 이미지로 씨아이엑스(CIX)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오는 23일 발매되는 씨아이엑스(CIX)의 첫 번째 앨범 ‘헬로 챕터 1. 헬로, 스트레인저(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는 오늘(12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되고 있다.

아트워크 이미지와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면서 씨아이엑스(CIX)의 연부작 앨범 프로모션이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연부작 앨범을 아우르는 큰 타이틀은 바로 ‘안녕(HELLO)’이다. 연부작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앨범의 타이틀은 ‘1부작. 안녕, 낯선사람(Chapter 1. Hello, Stranger)’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씨아이엑스(CIX)가 처음으로 세상에 선보이는 첫 번째 앨범 ‘헬로(HELLO)’는 몇 부작의 앨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이야기로 씨아이엑스(CIX)의 대서사를 완성시킬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신예 보이그룹 씨아이엑스(CIX)는 오는 23일 첫 번째 앨범 ‘헬로 챕터 1. 헬로, 스트레인저(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어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