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신곡 ‘샤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각종 패러디·때밀이 안무로 기대감 고조
노라조, 신곡 ‘샤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각종 패러디·때밀이 안무로 기대감 고조
  • 승인 2019.07.1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라조/사진=마루기획
노라조/사진=마루기획

노라조의 신곡 ‘샤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는 오늘(1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샤워(SH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목욕의 신, 알라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등을 모티브로 변신한 조빈과 원흠의 모습이 차례대로 담겼다.
 
이들은 “샤워, 샤워, 아이샤워”라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함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조빈과 원흠은 각각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연기, 코믹한 장면을 연출해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을 전했다.
 
특히 목욕의 신 조빈을 따르는 신도 원흠의 표정 연기가 돋보였다.
 
이와 함께 ‘샤워’의 포인트 안무도 엿볼 수 있었다.
 
양 팔을 뒤로 하고 때밀이를 하는 동작은 독특한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노라조는 17일 컴백 소식과 함께 다양한 스포일러 영상, 티저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 왔다.
 
데뷔 후 독보적인 콘셉트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노라조가 올 여름 역시 어떤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지 주목된다.
 
한편, 노라조의 새 싱글 ‘샤워’는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