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유열의 음악 앨범’ 제작보고회·‘나랏말싸미’ 언론시사회·‘신입사관 구해령’ 제작발표회·펜타곤 컴백 쇼케이스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유열의 음악 앨범’ 제작보고회·‘나랏말싸미’ 언론시사회·‘신입사관 구해령’ 제작발표회·펜타곤 컴백 쇼케이스
  • 승인 2019.07.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포스터/사진=CGV아트하우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포스터/사진=CGV아트하우스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보고회 

오는 15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 제작보고회가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정지우 감독과 함께 배우 김고은, 정해인이 참석 예정이다.

-‘나랏말싸미’ 언론시사회

1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나랏말싸미’(감독 조철현) 언론시사회가 진행된다. 이날 언론시사회에는 조철현 감독과 배우 송강호, 박해일이 함께 한다.

-‘변신’ 제작보고회

16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변신’(감독 김홍선)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제작보고회에는 김홍선 감독과 배우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엑시트’ 언론시사회

17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 언론시사회가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이상근 감독과 배우 조정석, 임윤아, 박인환, 김지영이 참석한다.

‘미스터 기간제’ 포스터/사진=OCN
‘미스터 기간제’ 포스터/사진=OCN

■ 드라마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제작발표회

1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는 케이블채널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l 극본 장홍철)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와 연출을 맡은 성용일 감독이 참석 예정이다.

17일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드라마다.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제작발표회

1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MBC 상암 신사옥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연출 강일수, 한현희 l 극본 김호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17일 첫 방송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의 강일수 감독과 배우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이 참석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제작발표회

17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는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연출 조웅, 황승기 l 극본 정찬미)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17일 첫 방송되는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조웅 PD, 최진혁, 손현주, 나나가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제작발표회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연출 이대영, 이동현 l 극본 박현주)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이대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가 참석 예정이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포스터/사진=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포스터/사진=MBN

■ 예능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제작발표회

16일 오후 서울시 중구 그랜드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박태호 본부장, 서혜승 CP,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참석하며 ‘최고의 한방’ 제작발표회와 함께 MBN 하반기 라인업을 소개한다.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와 세 아들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 인생의 버킷리스트에 도전해가며, 좌충우돌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16일 첫 방송.

-tvN ‘뭐든지 프렌즈’ 제작발표회

1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뭐든지 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제작발표회는 박나래. 양세형. 문세윤. 양세찬. 홍윤화, 김유곤 CP가 함께 해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뭐든지 프렌즈’는 매회 다른 주제를 듣고 세트에 있는 물건들 중 앙케이트 순위 TOP5를 유추해야 하는 ‘뭐든지 랭킹마트’와 준비된 음식들 중 실제로 판매되는 음식을 찾아야 하는 ‘맛탐정 프렌즈’ 푸드코트 코너로 구성된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다.

그룹 펜타곤/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 가요

-펜타곤 미니앨범 쇼케이스

17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펜타곤의 9번째 미니앨범 ‘썸머(SUM(M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다.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는 앨범명처럼 완전한 여름 이야기를 담은 다채로운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뜨거운 여름, 모두가 쉬어갈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휴식처가 될 전망이다. 타이틀곡 ‘접근금지 (Prod. By 기리보이)’는 멤버 후이와 래퍼이자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함께 작업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