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뮤직웍스 떠난다…“전속 계약 만료, 앞날 응원할 것”(공식입장)
김소희, 뮤직웍스 떠난다…“전속 계약 만료, 앞날 응원할 것”(공식입장)
  • 승인 2019.07.1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희/사진=뮤직웍스
김소희/사진=뮤직웍스

가수 김소희가 소속사 뮤직웍스를 떠난다.

가수 김소희의 소속사인 뮤직웍스측에서는 오늘(11일)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김소희와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이번 계약 기간을 끝으로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컴백을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뮤직웍스는 “앞으로도 김소희를 향해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 하겠다”고 김소희의 앞날을 응원하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김소희는 지난 3월부터 현재 방영중인 케이블채널 HQ+ 예능프로그램 ‘소확행#스미맛생’에 출연하고 있다.

이하 뮤직웍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웍스입니다.

우선 소속 아티스트 김소희를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와 그동안 함께했던 김소희의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김소희와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이번 계약 기간을 끝으로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합의하였습니다. 

계약 기간 동안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해 준 김소희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랜 시간 김소희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김소희를 향해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