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있지(ITZY), 콘셉트 유닛 티저 2종 공개…상큼·과즙미 과시
‘괴물 신인’ 있지(ITZY), 콘셉트 유닛 티저 2종 공개…상큼·과즙미 과시
  • 승인 2019.07.1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ITZY)의 콘셉트 유닛 티저/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있지(ITZY)의 콘셉트 유닛 티저/사진=JYP 엔터테인먼트

그룹 있지(ITZY)가 유닛 티저를 공개, 화려한 외모를 뽐내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그룹 있지(ITZY)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0일 있지의 단체 티저를 공개, 컴백 소식을 알려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어 오늘(11일) 0시 있지의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의 콘셉트가 담긴 유닛 티저 2장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속 멤버 리아, 류진, 채령은 네온 컬러의 의상을 입고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다. 또 예지와 유나는 상큼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019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있지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공개 18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고 57일 만에 조회수 1억을 넘어서며 케이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조회수 1억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 케이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한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연이은 신기록을 세우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아울러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뚜렷한 캐릭터와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데뷔곡 ‘달라달라’로 신예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고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역대급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있지(ITZY)는 7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를 발매하고 이에 앞서 29일 0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