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N차 관람 열풍 이끄는 특별관 포맷…‘눈으로 보고 오감으로 즐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N차 관람 열풍 이끄는 특별관 포맷…‘눈으로 보고 오감으로 즐긴다’
  • 승인 2019.07.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틸/사진=소니 픽쳐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틸/사진=소니 픽쳐스

올 여름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N차 관람을 이끌고 있다.

역대 시리즈를 압도하는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돌아온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이 2D 일반관을 비롯한 스크린X, 4DX, 3D, IMAX 등의 특별 상영 포맷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N차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지난 2일 개봉 이후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2D 일반관부터 스크린X, 4DX, 3D, IMA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재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실제로 관람객들은 이번 작품의 화려한 볼거리를 더욱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 스크린X, 4DX와 같은 특별 포맷으로 재관람 하겠다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마블 영화를 포함한 역대 스크린X 할리우드 상영작 중 개봉 첫 주 최고 관객 수를 기록해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는 특별 상영 포맷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렇듯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을 담아낸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N차 관람을 이끌어 내고 있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