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동네 앨범’ 려욱· ‘호텔 델루나’ 피오·하성운, 믿고 보는 잘생김과 귀여움 동시에 몰아보기 [인싸TV]  
[입덕샷] ‘동네 앨범’ 려욱· ‘호텔 델루나’ 피오·하성운, 믿고 보는 잘생김과 귀여움 동시에 몰아보기 [인싸TV]  
  • 승인 2019.07.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입덕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BXXX’를 들고 한 층 더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솔로 뮤지션 하성운. 청량함과 나른함이 물씬 느껴지는 타이틀곡 ‘BLUE’는 서정적인 초반부와 화려한 후렴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는 미디움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시원한 보컬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사랑의 온도’, ‘설렘주의보’, ‘남자친구’ 등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아오고 있는 연기돌 표지훈(블락비 피오)이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호텔리어로 변신한다. 표지훈은 호텔 델루나에서 70년째 근무 중인 프론트맨 지현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원조 한류돌’ 슈퍼주니어의 감성 보컬리스트 려욱이 제대 후 TV조선 ‘동네 앨범’을 통해 예능에 도전한다. 려욱은 KCM, 배우 권혁수, 러블리즈의 리드보컬 수정과 함께 특별한 음악 여행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동네 앨범’은 오는 13일 밤 12시 10분 TV조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김혜진 기자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