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김요한 팬들도 K.O시킨 미소·최다 조회수 송형준…단독 직캠 공개
‘프로듀스X101’ 김요한 팬들도 K.O시킨 미소·최다 조회수 송형준…단독 직캠 공개
  • 승인 2019.07.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습생 김요한과 김우석/사진=네이버TV '프로듀스X101'채널
연습생 김요한과 김우석/사진=네이버TV '프로듀스X101'채널

‘프로듀스X101’ 연습생들의 단독 직캠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9일 네이버TV ‘프로듀스X101’채널에서는 김요한 연습생을 포함, 총 31명의 연습생의 단독 직캠 영상을 개제했다.

영상은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의 10회에서 공개된 다섯 개 콘셉트 신곡 본무대에 대한 단독 직캠 영상으로, ‘슈퍼스페셜걸(Super Special Girl)’, ‘움직여(MOVE)’, ‘이뻐이뻐(Pretty Girl)’,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유갓잇(U GOT IT)’의 무대를 소화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갓잇(U GOT IT)’ 단독 직캠 영상은 상위권 연습생들의 무대 영상인 만큼 조회수도 폭발했다. 김우석 연습생의 단독 영상은 10일 오전 10시 기준 118만회, 김요한 연습생의 단독영상은 113만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영상 속 김요한은 시작부터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검정색 실크 블라우스를 입고 버건디 메이크업을 한 김요한은 본인 파트인 “그 미소에 난 K.O.”에서 완벽한 안무를 선보였다. 

앞서 김요한은 같은 프로그램 지난 4회 방송에서 엔시티 유(NCT U)의 ‘보스(BOSS)’랩을 본인 랩처럼 소화해 스페셜 트레이너인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순위 1위를 확보한 연습생 김우석의 직캠 영상도 화제다. 김우석은 손목에 프릴이 달린 의상을 입고 목에 초커를 걸쳐 곡의 분위기인 섹시 콘셉트를 소화했다. 이어 후렴구인 “유노 유갓잇(You know U GOT IT)”을 부르며 눈을 덮는 등 여심을 사로잡았다.

‘슈퍼스페셜걸(Super Special Girl)’ 송유빈 단독 직캠에서는 연습생 송유빈이 빨간색 캡모자를 뒤집어 써 귀여움을 강조했다. 송유빈은 곡의 시작을 이끌며 톡톡 튀는 청량한 음색을 이어갔다. 이어 연습생 금동현의 단독 직캠 영상에서 금동현은 검은색 머리에 흰 헤어밴드를 해 곡의 분위기를 강조해 시선을 끌었다. 

연습생 함원진, 이진우, 송형준/사진=네이버TV '프로듀스X101'채널
연습생 함원진, 이진우, 송형준/사진=네이버TV '프로듀스X101'채널

‘이뻐이뻐(Pretty Girl)’ 단독 직캠영상으로 게재된 손동표와 송형준, 이진우 연습생은 모두 귀여운 외모에 걸맞은 제스처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동표 연습생과 이진우 연습생은 인트로에 센터로 등장하며 문이 열리는 순간 단독 직캠을 보는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손동표 연습생은 파스텔 핑크 의상에 청바지를 입어 풋풋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송형준 연습생과 이진우 연습생도 안무를 소화하는 내내 윙크를 하고 해맑게 웃는 등 뛰어난 안무 소화력을 보였다. 특히 송형준 연습생의 귀여운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0일 10시 기준 조회수 123만회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이진우 연습생은 자꾸 내려가는 멜빵이 불편한지 손보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움직여(MOVE)’ 단독 직캠 영상 속 연습생 최병찬, 김현빈, 이진혁 또한 무대를 꽉 채웠다. 최병찬 연습생은 쉼표 모양의 머리로, 앞머리를 반만 오픈한 머리인 쉼표 머리를 해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연습생 김국헌과 크로스 안무를 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현빈은 갈색 머리로 등장해 메인래퍼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김현빈은 무대를 여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본인 파트에서는 귀여운 제스처로 팬서비스를 하는 여유까지 보였다. 이어 연습생 조승연 품에 안기는 깜짝 안무까지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진혁은 하늘을 45도 각도로 쳐다보는 포즈로 무대를 시작했다. 애쉬 계열의 머리 색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진혁은,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특히, 본인 파트에서 나오는 귀여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연습생 토니, 남도현, 김민규/사진=네이버TV ‘프로듀스X101’ 채널
연습생 토니, 남도현, 김민규/사진=네이버TV ‘프로듀스X101’채널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단독 직캠 영상에서 연습생 남도현은 곡에 완전히 몰입해 무대를 소화했다. 

특히, 남도현의 능숙한 안무와 표정변화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남도현은 가사에 따라 윙크를 하기도 하고, 차가운 표정을 짓기도 하는 동시에 파워풀한 랩을 가창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남도현의 단독 영상 또한 10일 10시 기준 조회수 111만회를 넘기며 완성도 높은 무대였다는 것을 입증했다. 

한편, 현재 방송중인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은 지난 10회 방송에서 5개의 콘셉트 평가를 마지막으로 오는 12일 오후 11시 방영되는 11회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