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리미트리스 에이엠(A.M) “나의 1순위 동생 배진영, ‘CIX’ 데뷔 응원해” (몽환극 쇼케이스)
[인싸TV] 리미트리스 에이엠(A.M) “나의 1순위 동생 배진영, ‘CIX’ 데뷔 응원해” (몽환극 쇼케이스)
  • 승인 2019.07.0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트리스 에이엠이 가요계 데뷔를 앞둔 CIX의 멤버 배진영을 언급했다.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무브홀에서 신예 보이 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의 첫 번째 데뷔 싱글 ‘몽환극(Dreamplay)’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리미트리스 문복, 레이찬 A.M, 희석 등이 참석해 타이틀곡 ‘몽환극’ 무대와  데뷔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에이엠은 “배진영은 성격이 밝고 인성이 좋다. 1순위로 아끼는 동생이다. 진영이가 속한 그룹도 데뷔를 앞두고 있다. 꼭 성공해서 즐거운 모습으로 함께 활동 했으면 좋겠다. 진영이가 ‘떨지 말고 파이팅 해라. 함께 성공하자’라고 말해줬는데 너무 고마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계가 없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이라는 팀명을 뜻하는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장문복을 포함, ‘프듀2’에 함께 출연했던 에이엠(A.M), 윤희석 그리고 JTBC ‘믹스나인 선공개 영상에서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레이찬(Raychan)까지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몽환극’은 이들의 꿈이고 환상이던 데뷔라는 시작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며, 꿈이라는 헤어나올 수 없는 환상 속으로 더 깊이 빠져 들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리미트리스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뉴스인사이드DB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