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 김준태, 드라마 ‘퍼퓸’ OST 참여…생애 첫 OST ‘썸데이’ 9일 공개
트레이 김준태, 드라마 ‘퍼퓸’ OST 참여…생애 첫 OST ‘썸데이’ 9일 공개
  • 승인 2019.07.0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태의 앨범커버·트레이 단체사진/사진=더하기미디어
김준태의 앨범커버·트레이 단체사진/사진=더하기미디어

3인조 보이그룹 트레이(TREI)의 김준태가 오늘(9일) 오후 6시 KBS 월화드라마 ‘퍼퓸’의 열한 번째 OST ‘썸데이(Someday)’를 발매한다.

오늘(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KBS2 월화드라마 ‘퍼퓸’ (연출 김상휘, 유관모 l 극본 최현옥)의 OST ‘썸데이(Someday)’는 그룹 트레이 멤버 김준태의 매혹적인 음성과 풍성한 화성에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가 더해진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곡의 내용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서정적인 감정을 담아냈다. 특히, 다양한 프로듀싱 활동과 드라마 OST로 독보적인 활동 영역을 구축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인 ‘썸데이(Someday)’는 김준태가 생애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 앨범이며 데뷔 후 첫 솔로 음원으로 솔로 가수로서의 김준태의 색다른 매력 역시 느낄 수 있다.

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 분)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민예린(고원희 분)에게 인생 2회차가 찾아오는 신선하고 이색적인 스토리의 월화드라마다.

이색적인 내용의 드라마 스토리에 김준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이 돋보이는 ‘썸데이(Someday)’가 더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준태가 소속된 트레이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본(BORN ; 本)’을 발매한 후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쳐왔다. 

트레이는 최근 공식 SNS계정을 통해 진행된 ‘트레이스 리얼 에브리 임프레션(TREI’s Real Every Impression)’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