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아이맥스·리얼D·돌비·4DX까지…다양한 포맷으로 즐기는 압도적 스케일
‘라이온 킹’ 아이맥스·리얼D·돌비·4DX까지…다양한 포맷으로 즐기는 압도적 스케일
  • 승인 2019.07.0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라이온 킹’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라이온 킹’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라이온 킹’이 IMAX(아이맥스), 리얼D, 돌비, 4DX 등 다양한 포맷의 예매를 오픈했다.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스펙터클 감동 대작.

올 여름 스크린을 책임질 영화 ‘라이온 킹’이 다음 주 개봉을 앞두고 포맷별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양한 상영 포맷의 예매를 오픈 했다. 

특히 ‘라이온 킹’과 IMAX와의 만남은 예매가 오픈되기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대작 연출의 대가 존 파브로 감독의 손에서 역대급 신기술로 생생하게 살아난 캐릭터와 프라이드 랜드가 IMAX 기술과 만나 더욱 더 리얼하게 표현되어 꼭 야생의 동물들이 관객들의 눈앞에서 살아있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4DX로만 70만 관객을 넘으며 4DX 역대 흥행 신화를 보여준 디즈니 ‘알라딘’에 이어 ‘알라딘’ 4DX 담당 제작진들이 참여해 화제인 ‘라이온 킹’ 4DX에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알라딘’ 4DX에는 ‘매직 카펫 라이드’가 있었다면 ‘라이온 킹’ 4DX에는 야생의 동물들의 역동적인 움직임들을 보다 익사이팅하게 즐길 수 있는 ‘매직 와일드 라이딩’ 효과가 기다리고 있어 또 한 번 4DX만의 리드미컬한 모션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설의 애니메이션과 뮤지컬의 영화화, 현존하는 최고의 음악가 한스 짐머와 전 세계 최고의 톱스타들의 더빙에 참여해 한 편의 거대하고 위대한 씨네 라이브 뮤지컬을 예고하고 있는 <라이온 킹>의 생생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돌비 버전도 <라이온 킹>의 전설의 OST를 기다려 온 많은 관객들을 관심을 불러 모은다. 

이렇듯 다음 주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포맷의 예매를 전격 오픈하며 2019년 흥행바람을 일으킨 디즈니 <알라딘>에 이어 예매킹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2019년 디즈니 최고 야심작 <라이온 킹>은 7월 17일(수) 제헌절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