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 선 주문량 40만장 돌파…역대급 기대감
엑소 백현,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 선 주문량 40만장 돌파…역대급 기대감
  • 승인 2019.07.0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현 ‘City Lights’ 티저/사진=SM엔터테인먼트
백현 ‘City Lights’ 티저/사진=SM엔터테인먼트

가수 백현의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가 선 주문량 40만장을 돌파, 역대급 솔로 가수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7월 10일 발매되는 가수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는 선주문 수량만 총 401,545장(7월 8일 기준)을 기록, 4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백현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백현은 퀸터플 밀리언셀러, 국내 누적 음반판매량 1000만장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운 그룹 엑소의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곡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반·음원 모두 강력한 흥행 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백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첫 미니 앨범은 로맨틱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유엔 빌리지(UN Village)’를 비롯해 ‘스테이 업(Stay Up)’, ‘벳차(Betcha)’, ‘아이스 퀸(Ice Queen)’, ‘다이아몬드(Diamond)’, ‘사이코(Psycho)’ 등 총 6곡으로 구성, 백현의 뛰어난 보컬과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백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월 10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라이브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