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이샘, 남성잡지 '맥심' 표지모델 발탁
나인뮤지스 이샘, 남성잡지 '맥심' 표지모델 발탁
  • 승인 2010.07.2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샘 ⓒ MAXIM

[SSTV l 황예린 기자] 8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여성 9인조 그룹 나인뮤지스가 ‘빛나는 기럭지’를 자랑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의 O.S.T ‘Give me’로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신예 여성 9인조 그룹 나인뮤지스가 데뷔를 앞두고 남성 잡지 ‘맥심(MAXIM)’의 표지 모델로 전격 발탁되며 베일을 벗었다.

나인뮤지스(라나, 세라, 은지, 이샘, 이유애린, 재경, 비니, 민하, 혜미)는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 수상 경력이 있는 라나와 이샘을 비롯, 멤버 대부분이 모델 출신인 늘씬한 ‘모델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날씬한 ‘황금 비율’ 몸매와 이기적인 각선미를 선보이며 평균 신장 172cm의 차세대 ‘모델돌’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촬영 당시 섹시에서 스포티까지 넘나들며 9명 각자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맥심 측의 한 관계자는 “오랜 시간 착실하게 기본기를 다진 ‘준비된 신인’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탁월한 표현력으로 컨셉트를 잘 소화했다”며 “9명 각자의 매력이 화보 속에 잘 녹아들어가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8월 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