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M2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컴백 무대 전세계 동시 방송…"음악적+비주얼적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기대"
펜타곤, M2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컴백 무대 전세계 동시 방송…"음악적+비주얼적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기대"
  • 승인 2019.07.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이 엠투(M2)를 통해 펜타곤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만난다.

씨제이 이엔앰(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엠투(M2)는 오는 17일 오후 7시 그룹 펜타곤의 ‘프리미어 쇼케이스(PREMIERE SHOWCASE)’를 케이블채널 Mnet에서 방송한다. 엠투(M2) 디지털 채널에서는 한 시간 후인 오후 8시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펜타곤은 이번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접근금지’를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펜타곤은 타이틀곡 ‘접근금지’뿐 아니라 신곡 두 곡을 포함, 총 네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니어스(Genie:us)’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펜타곤은 음악적으로는 물론, 비주얼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에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어 쇼케이스’에도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엠투(M2)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는 컴백 아티스트의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방송 결합형 콘텐츠다. 엠투(M2)는 ‘프리미어 쇼케이스’뿐 아니라 ‘릴레이 댄스’, ‘엠피디(MPD) 직캠’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들로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펜타곤의 ‘프리미어 쇼케이스’는 오는 17일 오후 7시 케이블 채널 Mnet, 8시 유튜브, 페이스북, V 라이브 등 다양한 엠투(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펜타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썸머(SUM(ME:R))’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