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원·홍빈 “시원함을 더할 수 있는 곡”…‘쿨 러브(COOL LOVE)’ 비하인드 영상 공개
형원·홍빈 “시원함을 더할 수 있는 곡”…‘쿨 러브(COOL LOVE)’ 비하인드 영상 공개
  • 승인 2019.07.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OL LOVE’ 비하인드 영상/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OL LOVE’ 비하인드 영상/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빅스의 홍빈이 컬래버곡 ‘쿨 러브(COOL LOVE)’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K-POP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더 러브 오브 서머 : 더 퍼포먼스 ‘쿨 러브’(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의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속 형원과 홍빈은 심플한 캐주얼 의상으로 녹음실에 등장,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녹음에 임하는가 하면 환상적인 듀엣 호흡으로 아티스트적 면모를 가득 드러냈다.

형원은 “다른 가수 분들과 이렇게 노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뜻 깊은 자리”라며 “굉장히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홍빈도 “다른 그룹과 듀엣을 하게 된 것이 처음이라 굉장히 기대된다”며 “재밌을 것 같고 노래가 퍼포먼스 곡이다 보니까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하다”고 컬래버에 임하는 자세를 전했다.

더불어 형원은 신곡 ‘쿨 러브(COOL LOVE)’에서 좋아하는 파트를 언급,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형원은 “설명할 수 없는 이끌림이라는 가사가 있는데 속으로 말하지 않아도 이끌린다는 내용이라 굉장히 마음에 든다”며 신곡 가사를 설명했고, 홍빈은 “콜라의 느낌이 나는 사운드부터 보이스 부분이 들어가는 것이 듣기 좋다”라며 인트로 부분을 좋아하는 포인트로 꼽았다.

마지막으로 형원과 홍빈은 “이례적으로 다른 그룹의 멤버와 듀엣을 하게 됐는데 곡도 상당히 마음에 들고 재밌게 잘 할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여러분들의 여름에 시원함을 한 몫 더할 수 있는 그런 곡이 됐으면 좋겠다”고 컬래버곡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 ‘쿨 러브(COOL LOVE)’는 펩시와 스타쉽의 K팝 음악 발표 프로젝트의 두 번째 여름 편으로, ‘포 더 러브 오브 잇(FOR THE LOVE OF IT)’의 슬로건 아래 형원과 홍빈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여름날의 강렬한 에너지와 유니크한 보컬을 담은 노래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형원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2015년 데뷔해 ‘무단침입’, ‘드라마라마(DRAMARAMA)’, ‘젤러시(Jealousy)’, ‘슛 아웃(Shoot Out)’, ‘엘리게이터(Alligator)’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그는 디제이 에이치 원(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이디엠(EDM) 음악을 발표하고 ‘울트라 코리아’무대에 2년 연속 올랐다. 또, 현재는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위아 히어(We are Here)’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홍빈은 그룹 빅스의 일원으로, 2012년 데뷔 이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사슬’, ‘도원경’ 등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고, 배우로서도 케이블채널 MBN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등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함께하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컬래버 프로젝트’의 더 러브 오브 서머 : 더 퍼포먼스 ‘쿨 러브’(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는 오는 10일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