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프나인(SF9) 8월 단독 콘서트 개최…8일 티켓 오픈
에스에프나인(SF9) 8월 단독 콘서트 개최…8일 티켓 오픈
  • 승인 2019.07.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단독콘서트 ‘UNIXERSE’ 포스터/사진=FNC엔터테인먼트
SF9 단독콘서트 ‘UNIXERSE’ 포스터/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국내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스에프나인은 오는 8월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국내 단독콘서트 ‘2019 에스에프나인 라이브 판타지 #2 유니버스(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를 개최한다.

‘유니버스(UNIXERSE)’는 우주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에 숫자 9의 로마자 표기(IX)를 더한 단어다. 지난해 첫 단독콘서트 ‘드리머(Dreamer)’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증명한 아홉 명의 SF9 멤버들이 새로운 공연을 통해 보여줄 음악 세계를 기대케 한다.

에스에프나인은 긴장감 넘치는 비트와 웅장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알피엠(RPM)’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 멤버들은 ‘알피엠(RPM)’을 비롯한 새 앨범 수록 곡은 물론, 그 동안 사랑 받은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며 특별한 퍼포먼스를 꾸밀 예정이다.

에스에프나인(SF9) 단독콘서트 ‘유니버스(UNIXERSE)’는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예스24에서 7월 8일 오후 8시 팬클럽 ‘판타지(FANTASY)’ 선 예매를 단독 오픈한다. 이어 7월 12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