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성폭행 한국인 남편 긴급 체포..피해자 진술 보니 "소주병으로 때렸다"
베트남여성폭행 한국인 남편 긴급 체포..피해자 진술 보니 "소주병으로 때렸다"
  • 승인 2019.07.07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여성폭행 한국인 남편 긴급 체포..피해자 진술 보니 "소주병으로 때렸다"베트남 이주 여성을 무차별로 폭행한 한국인 남편 A씨(36)가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6일 경찰은 그제부터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영상을 분석해 영상 속 남편 A씨를 체포했다.2분 33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A씨가 아내로 보이는 베트남 이주 여성의 뺨을 때리고 발로 걷어차는 장면이 녹화돼있다. 특히 폭행 현장에는 기저귀를 찬 어린아이가 겁에 질린 채 서 있어 영상을 보는 이들을 분노케 했다. 영상에서 A씨는 "음식 만들지 말라 했어, 안 했어. 내가 (여기) 베트남 아니라고 했지"라고 말하고 있어, 음식이 폭행 이유로 추정된다. 경찰은 "피해자 진실에 따르면 전에도 폭행이 상습적으로 있었다" 며 "당일 날에도 (A씨가) 소주병으로 때렸다는 진술을 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A씨를 특수상해와 아동 학대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베트남여성폭행 동영상 장면 /사진=YTN 방송캡처

 

베트남 이주 여성을 무차별로 폭행한 한국인 남편 A씨(36)가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6일 경찰은 그제부터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영상을 분석해 영상 속 남편 A씨를 체포했다.
 
2분 33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A씨가 아내로 보이는 베트남 이주 여성의 뺨을 때리고 발로 걷어차는 장면이 녹화돼있다.
특히 폭행 현장에는 기저귀를 찬 어린아이가 겁에 질린 채 서 있어 영상을 보는 이들을 분노케 했다.
 
영상에서 A씨는 "음식 만들지 말라 했어, 안 했어. 내가 (여기) 베트남 아니라고 했지"라고 말하고 있어, 음식이 폭행 이유로 추정된다.
 
경찰은 "피해자 진실에 따르면 전에도 폭행이 상습적으로 있었다" 며 "당일 날에도 (A씨가) 소주병으로 때렸다는 진술을 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A씨를 특수상해와 아동 학대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