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새 리얼리티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예고…8일 첫 공개
몬스타엑스, 새 리얼리티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예고…8일 첫 공개
  • 승인 2019.07.0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예고/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 예고/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가 강아지 비숑과 함께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4일 투턱곰(TWOTUCKGOM)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룹 몬스타엑스의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의 첫 화 예고 영상을 게재,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와 강아지 베이비숑들이 보내는 ‘전원에서 즐기는 하루’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직접 만든 음식·귀여운 강아지들과 보내는 하루가 꿈처럼 행복할 것이라 기대했으나 180도 다른 반전의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는 베이비숑의 삼시 세끼 챙기기부터 운동과 목욕, 낮잠까지 모두 케어하며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했다. 또,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개발랄 개육대회'를 개최하는 등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켰다.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몬스타엑스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곰 모양의 신규 캐릭터 ‘투턱곰’과 함께하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앞서 멤버별 티저를 공개, 꾸밈없고 솔직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7인 7색의 매력을 자랑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에 몬스타엑스가 강아지들과 어떤 색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세아, 유럽, 북남미 등 총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리얼리티 웹 예능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는 오는 8일 오후 7시 투턱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