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신작 미드 추천…‘60일, 지정생존자’·‘빅뱅 이론’·‘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무서운 영화4’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신작 미드 추천…‘60일, 지정생존자’·‘빅뱅 이론’·‘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무서운 영화4’
  • 승인 2019.07.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일, 지정생존자’·‘빅뱅 이론’/사진= 넷플릭스
‘60일, 지정생존자’·‘빅뱅 이론’/사진= 넷플릭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신작을 추천한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2019년 7월 첫째 주 추천 신작으로 ‘60일, 지정생존자’, ‘빅뱅 이론’,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 ‘무서운 영화4’를 소개했다.

‘지정생존자’ 리메이크작! 

‘60일, 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 60 Days)’

‘60일, 지정생존자’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 분)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다. 

최근 시즌 3까지 공개된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지정생존자’의 한국 리메이크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호소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지진희가 전직 환경부 장관이자 현직 대통령 권한대행 박무진으로 분해 진정한 정치인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지진희를 중심으로 이준혁, 허준호, 강한나, 배종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60일, 지정생존자’를 넷플릭스에서도 확인해보자.

올 것이 왔다! 레전드 미국드라마 ‘빅뱅 이론’ 서비스 개시!
‘빅뱅 이론(The Big Bang Theory)’

‘빅뱅 이론’을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빅뱅 이론’은 캘리포니아 공과대학(칼텍)에서 근무하는 네 명의 과학자 셸든, 레너드, 하워드, 라지와 그들의 집 근처에 이사 온 금발 미녀 페니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전 세계적인 히트작이다. 똑똑하지만 괴짜인 네 남자와 과학에는 젬병이지만 사회성 뛰어나고 상식에 밝은 페니의 모습이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빅뱅 이론’은 2007년 시작, 올해 12시즌까지 롱런하며 TV 역사상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이름을 남기게 되었다. ‘빅뱅 이론’을 복습하거나 처음으로 정주행하기로 결심했다면 지금 당장 넷플릭스로 달려가자. 200개가 넘는 꿀잼 에피소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빅뱅 이론’의 시즌 1부터 시즌 11까지 서비스한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무서운 영화4’/사진=넷플릭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무서운 영화4’/사진=넷플릭스

희망이 사라진 세상, 실패 확률 97.6%의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한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Rogue One: A Star Wars Story)’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희망이 사라진 시기,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반란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197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전설적인 인기를 누려 온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새로운 주인공들이 등장해 예전 작품을 보지 못한 관객들도 부담 없이 볼 수 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주인공 진(펠리시티 존스 분)이 적의 대량 살상 무기인 ‘데스 스타’와 관련된 비밀을 캐내는 임무를 맡아 실패 확률 97.6%에 달하는 미션을 완수해야만 하는 이야기이다. 시리즈 특유의 우주 액션 신은 물론 리얼한 지상 전투 액션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전 세계 박스오피스 수익 10억 달러를 넘기며 흥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이런 게 리얼 힙합. 세상에 반기를 든 문제적 그룹이 온다!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Straight Outta Compton)’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은 닥터 드레, 이지 E, 아이스 큐브, MC렌, DJ 옐라 등이 속해있는 힙합 레전드 그룹 N.W.A의 이야기를 담았다. N.W.A는 80년대 말 인종 차별에 반기를 들고 거침없는 발언과 욕설을 비트 위에 뱉어낸 ‘갱스터 랩’의 시초이기도 하다. 영화는 당시 미국의 상황을 사실적으로 그려낸 것은 물론 N.W.A가 힙합 씬에서 겪은 사연들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N.W.A의 주옥같은 대표곡들로 이뤄진 OST로 영화 내내 흥을 불러일으키는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 사회의 차가운 시선에도 끝까지 힙합이란 예술로 세상에 반기를 든 문제적 그룹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으로 내 안에 흐르는 힙합 스웩을 충전해보자.

패러디의 끝은 어디인가?
‘무서운 영화 4(Scary Movie 4)’

박스오피스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작품들의 명장면에 신선한 아이디어를 더해 박장대소하게 했던 패러디 무비의 전설 ‘무서운 영화’가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2006년 개봉한 ‘무서운 영화 4’에서 패러디된 영화는 ‘쏘우’, ‘그루지’, ‘브로크백 마운틴’, ‘우주전쟁’ 등이다. 1편부터 등장했던 안나 페리스의 능청스러운 연기 또한 기대할 만하다. 미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기도 했던 ‘무서운 영화 4’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 보자.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