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정, 노출 이유? "10대, 벗기에 가장 예쁜 나이"
최은정, 노출 이유? "10대, 벗기에 가장 예쁜 나이"
  • 승인 2010.07.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은정 ⓒ 사과우유커뮤니케이션

[SSTV l 김지원 기자] '착한 글래머' 모델 최은정(19)이 노출 이유에 대해 화끈한 견해를 펼쳤다.

최은정은 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 시즌2에 출연해 10대 아이돌의 섹시코드를 둘러싼 논란에 대한 토론에 시민토론단 중 한 사람으로 참석했다.

최근 "나이 든 여자들의 비키니는 역겹다"는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최은정은 "10대야 말로 벗기에 가장 예쁜 나이"라고 강조하며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돌 섹시코드에 대한 논란을 잠재우고 싶다"고 주장했다.

전문가 패널로는 김정일 정신과 전문의와 최진우 단국대 겸임교수가 아이돌의 섹시코드 반대 입장으로 나섰다. 심영섭 대구사이버대 교수 겸 영화평론가와 심영규 연예기획사 대표가 찬성 입장으로 출연했다.

김정일 전문의는 "젊음과 아름다움은 신이 빌려준 일시적인 축복에 불과하다"며 "섹시코드를 지향하기 위해 많은 아이돌이 다이어트로 고통 받고 있다"고 따끔히 충고했다.

심영섭 교수는 "섹시함이 없는 사회야말로 재미없는 사회"라며 "인류 역사는 늘 금기 아래서 섹시코드를 추구해왔다"고 개방적인 입장을 취했다. 방송은 3일 밤 12시.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