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X빅스 홍빈, ‘몽환적 영상·독보적인 비주얼 자랑’ 신곡 ‘쿨 러브’ 뮤비 티저 공개
몬스타엑스 형원X빅스 홍빈, ‘몽환적 영상·독보적인 비주얼 자랑’ 신곡 ‘쿨 러브’ 뮤비 티저 공개
  • 승인 2019.07.0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형원, 빅스 홍빈/사진=‘COOL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몬스타엑스 형원, 빅스 홍빈/사진=‘COOL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과 빅스 멤버 홍빈의 컬래버곡 ‘쿨 러브(COOL LOVE)’가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케이팝(K-POP)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더 러브 오브 섬머 : 더 퍼포먼스 쿨 러브(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형원과 홍빈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 역대급 신곡을 예고했다. 영상에서는 다채로운 색이 가득한 하늘 아래 형원과 홍빈이 서 있다. 

형원과 홍빈은 비현실적인 배경 속에 훤칠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 ‘쿨 러브(COOL LOVE)’는 몽환적이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이루어져 이목을 끌었다. 

‘쿨 러브’는 독보적인 색의 음악이 특징이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참여했다. 독특한 멜로디에 가미된 형원과 홍빈의 컬래버레이션에 팬들은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대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형원과 빅스 홍빈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쿨 러브(COOL LOVE)’에서는 ‘포 더 러브 오브 잇(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을 걸었다. 노래에는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망설이지 말고 올인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형원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일원으로, 2015년 데뷔곡 ‘무단침입’을 시작으로 ‘드라마라마(DRAMARAMA)’, ‘젤러시(Jealousy)’, ‘슛 아웃(Shoot Out)’, ‘엘리게이터(Alligator)’ 등을 발표했다.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또, 디제이 에이치 원(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이디엠(EDM)음악을 공개, ‘울트라 코리아’무대에 2년 연속 오르며 디제이로서도 맹활약중이다.

홍빈은 그룹 빅스의 멤버로, 2012년 데뷔 이후 노래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사슬’, ‘도원경’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또, ‘마녀의 사랑’,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는 등 가수 겸 배우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형원과 홍빈이 함께하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