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별자리 운세] 7월 5일, '물병자리' 곤란한 일이 예상되는 하루…"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현명함 필요"
[오늘 별자리 운세] 7월 5일, '물병자리' 곤란한 일이 예상되는 하루…"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현명함 필요"
  • 승인 2019.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오늘 별자리 운세/사진=YTN

물병자리 (1.20-2.18)

곤란한 일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일을 진척시킬 수도 물릴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어려운 시기이군요. 무엇보다도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여 대처할 수 있는 현명함이 필요할 것입니다. 주변의 웃어른이나 경험자를 찾아 조언을 구하십시오. 적잖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희망은 당신을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금융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오늘만큼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몸도 마음도 여유롭고 물질적인 면에서도 거리낄 것이 없으니 어떤 일을 대해도 의욕이 납니다. 게다가 뜻밖의 기쁜 소식이 전해져 오니 즐거움이 배가 되는군요. 누구라도 붙잡고 이 즐거움을 나누고 싶을 것입니다. 왕성한 의욕만큼 기대도 많고 설렘도 많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무엇을 해도 이익이 되는 날이므로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거침없이 앞으로만 나가므로 보란 듯이 의기양양하게 사람들을 대할 수도 있습니다.

 

양자리 (3.20-4.19)

맞서 싸우기보다 한 발 물러서서 베풀어야 할 하루입니다. 그것이 슬기롭게 일을 진행시키고 문제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무턱대고 앞으로만 나가려는 일 처리는 별 도움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만용이 아닌 중용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다시 말해 그 기운이 부족하면 비겁이지만 과하면 만용이며 적당한 것이 중용이며 또 용기라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들 아는 이도 저도 아닌 중간자 적인 모습이 중용은 아니랍니다.

 

황소자리 (4.20-5.20)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성과도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이제까지의 노력이 그 결과를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다만 인간 관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리라 보입니다. 자신이 평안할수록 이웃의 안녕을 함께 고려하는 넉넉한 마음을 가져보십시오. 또한 당신이 변화를 원한다면 변화를 시도하기에 적절한 하루이니 이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열정적인 당신이 유연하고, 차분함까지 겸비하고 있다면, 동료들의 신망과 깊은 우정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컨디션도 좋고, 일에 대한 능률도 크게 오르고 있는 날입니다. 덕분에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을 만큼 순조로운 진행이 가능하게 되죠. 즐겁게 함께 할 수 있는 편안한 친구들 덕분에 당신의 장점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됩니다. 당연히 친구들과 관계를 잘 이어가기 위해 정성을 기울여야 하겠죠.

 

게자리 (6.22-7.22)

보다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에 합당한 시련을 거쳐야 합니다. 오늘은 당신이 손쉽게 해결할 수 없는 어려운 과제가 주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여러 가닥으로 꼬여 있는 문제를 푸는 것이 쉽진 않겠지만, 지혜로운 당신이라면 문제를 풀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오후 무렵부터 지인과 가벼운 말다툼이 있을 수 있네요. 잠시 동안 기분이 가라앉을 수 있지만, 금방 서로의 오해에서 비롯된 것을 깨닫고 화해하게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고 또 내일 할 일을 모레로 미루지 마세요. 그런 식으로 자꾸 일을 미루다 보면 어느 날, 손 댈 수 없을 정도로 엉켜버려요. 후회하게 됩니다. 주변에서 아무리 유혹해도 단호하게 뿌리치세요.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처리하세요. 단호한 자세가 필요한 날이에요.

 

처녀자리 (8.23-9.23)

특별한 길운은 없지만 그렇다고 짓궂은 운명의 훼방을 걱정할 필요도 없으니 땀 흘린 만큼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자기계발 하기 좋은 날입니다. 나는 누구인가, 어떤 사람인가 라고 질문을 던져 보세요. 혹시 당신이 열등감으로 뭉쳐져 있지는 않나요? 자신에게 부정적인 신호를 보낼 수록 실제로 운명도 부정적 방향으로 갈 수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천칭자리 (9.24-10.22)

당신이 뜻하는 일을 추진하기에 매우 적절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의욕을 가지고 뛰어든다면 시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하루입니다. 움츠리고 앉아서 찾아오는 기회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생활 속에 뛰어들어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부지런함이 잠들면 빈곤은 당신의 창으로 들어온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강한 자가 이기는 것이 아니라 남는 자가 이긴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오늘 괜한 조급함으로 일을 그르치게 될 수도 있으니 급할수록 돌아가세요. 아직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내면은 따사로운 태양 아래 평화롭게 자라는 꽃나무처럼 나날이 충실해 질 것입니다. 크게 걱정할 것은 없는 하루이니 염려 할 필요는 없답니다. 큰 별이 은하수를 품고 있는 형상이므로 매우 풍요롭고 여유 있는 상황이 암시되는군요. 멀리 움직여도 괜찮겠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능력 이상의 것이 이루어지거나 이루어질 조짐이 보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높은 이상과 목표를 향해서 매진하는 당신의 모습은 아름답지만 100%의 결과를 기대하다 다소 모자라다 하여 상심할까 염려스럽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들인 수고는 자기 인생에서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성공 여부를 떠나서 도전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설사 이루어지지 않을지라도 포기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염소자리 (12.25-1.20)

전반적으로 그리 좋지 않은 상황에 위치해 있군요. 특히 금전운이 하향세를 띠고 있는 날입니다. 재물이 들어올 구석은 적고 쓸 곳은 많겠으니 통장 잔고가 점점 줄어가는 것에 한숨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계획적으로 소비하세요. 오늘은 자제하는 것만이 이득이 되는 길입니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포춘 82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