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과 함께 게임 한다?..첫 단독 생일 팬미팅..10일 오후 8시 티켓 구매 방법은?
에이핑크 오하영과 함께 게임 한다?..첫 단독 생일 팬미팅..10일 오후 8시 티켓 구매 방법은?
  • 승인 2019.07.0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하영 생일 팬미팅 ‘HABBANGROUNDS’포스터/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오하영 생일 팬미팅 ‘HABBANGROUNDS’포스터/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이 첫 단독 생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 및 펜카페에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오하영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생일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이벤트는 오하영의 첫 단독 팬미팅이자 생일을 기념하는 자리로 의미가 깊다.

티켓 판매는 팬클럽 한정 선예매로 오는 10일 오후 8시 진행될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오하영이 팬들을 위해 기획과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팬미팅 콘셉트가 게임”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여러 게임들을 모티브로 팬들과 같이 할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앞서 에이핑크는 손나은을 시작으로, 박초롱, 김남주까지 멤버 각자의 개성을 담아낸 생일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바 있다. 오하영은 평소 수준급 게임 실력을 자랑하는 멤버로, 과거 SBS '게임쇼 유희낙락'의 MC를 맡아 진행했다. 또, 다수의 게임 광고 모델로 발탁된 적 있어 이번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하영은 웹드라마 ‘사랑, 기억에 머물다’의 주연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는 등 가수 활동을 비롯해 연기, 예능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