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25·26회 예고] 신혜선·김명수 “날도 맑은데 결혼할래?”…알콩달콩 공원 데이트
[‘단, 하나의 사랑’ 25·26회 예고] 신혜선·김명수 “날도 맑은데 결혼할래?”…알콩달콩 공원 데이트
  • 승인 2019.07.0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과 김명수가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사진=KBS2 ‘단, 하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과 김명수가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사진=KBS2 ‘단, 하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과 김명수가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연출 이정섭 l 극본 최윤교) 속 이연서(신혜선 분)와 단(김명수 분)의 사랑은 애틋함을 자아낸다. 먼지처럼 사라질 천사의 운명, 목숨을 건 인간의 희생 등 이들의 사랑을 가로막는 위기가 커질수록 이들의 꽃길 로맨스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 역시 높아지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3일 25, 26회 방송을 앞 그저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이연서와 단의 사진을 공개했다. 하늘에 보란 듯이 작정하고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역대급 설렘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서와 단은 스티커 사진을 찍는가 하면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피크닉도 즐기는 등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연서와 단 모두 활짝 웃으며 최선을 다해 현재의 행복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들에게 이 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짐작할 수 있다.

앞서 이연서와 단은 그들을 둘러싼 비밀을 모두 알고 슬픔에 휩싸였다. 이연서는 단이 소멸될 것이라는 것을, 단은 자신이 인간이 되기 위해선 이연서가 죽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 이를 숨긴 채 서로를 애틋하게 끌어안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오늘(3일) 방송되는 25~26회 예고 영상에서는 이연서의 굳은 다짐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두고 봐요. 누가 이기나. 난 김단이랑 하고 싶은 거 다 할 거니까”라는 강단 있는 목소리와 함께, 천사가 인간이 되는 방법을 찾는 이연서의 모습은 그녀가 단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어떤 노력이든 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연서가 “단아, 우리 날도 맑은데 결혼할래?”라고 청혼하는 장면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세상 애틋한 결혼 프러포즈의 의미는 무엇일지, 이연서와 단의 꽃길을 암시하는 것일지, 아니면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일지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신의 질투를 부를 이연서와 단의 설렘 폭발 데이트는 오늘(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단, 하나의 사랑’ 25·2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