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룸 셰이커’,수록곡 10곡 중 9곡 차트 진입..“굉장히 만족스러운 앨범” 음원 차트 올킬 예고
에일리 ‘룸 셰이커’,수록곡 10곡 중 9곡 차트 진입..“굉장히 만족스러운 앨범” 음원 차트 올킬 예고
  • 승인 2019.07.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일리/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에일리/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에일리가 ‘룸 셰이커(Room Shaker)’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휩쓸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 2일 두 번째 정규앨범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매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룸 셰이커(Room Shaker)’로 실시간 음원차트에 진입했다.

3일 오전 9시 기준 엠넷과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에선 ‘룸 셰이커(Room Shaker)’가 1위를 유지, 수록곡 ‘러브(LOVE)(feat. 첸)’와 ‘미드나잇(Midnight)’, ‘원트 잇(Want It)’, ‘헤드락(Headlock)’, ‘낫띵 앳 올(Nothing At All)’, ‘그대는 그대라 소중해’, ‘파이어(Fire)’, ‘에인 댓 프리티(Ain’t That Pretty)’까지 앨범 수록곡 10곡 중 9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멜론 차트에선 타이틀곡이 10위를 기록,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꾸준한 순위 상승세를 보이며 1위 탈환까지 예고하고 있다. 

지난 2일 발매와 동시에 팬 쇼케이스도 진행한 에일리는 “부담이 많이 됐지만 책임감을 지니고 진행했다. 하나하나 신경을 쓰다 보니 굉장히 만족스러운 앨범이 나온 것 같고 여러분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했다”며 정규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에일리의 ‘룸 셰이커(Room Shaker)’는 너와 내가 있는 공간이 어디든 모두 신나게 흔들고 즐기자는 의미가 담겼다. 성공적인 컴백으로 음원 차트를 순항하고 있는 에일리는 ‘룸 셰이커(Room Shaker)’로 활발하게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