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 이승우, 직접 '미모 열일' 하는 여인 소개한 모습 보니? "같은 장소에서 환한 미소"
축구 선수 이승우, 직접 '미모 열일' 하는 여인 소개한 모습 보니? "같은 장소에서 환한 미소"
  • 승인 2019.07.0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선수 이승우가 일반인 스튜디어스와 열애설에 휩싸였다/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이승우가 일반인 스튜디어스와 열애설에 휩싸였다./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일반인 스튜디어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축구 선수 이승우가 직접 '미모 열일'하는 여인을 소개한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일 스포츠계에 따르면 이승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모 열일 엄마”라는 게시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우의 어머니는 음식점으로 보이는 곳에 앉아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고, 이승우는 같은 음식점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사진에 누리꾼들은 “어머니를 닮으셨네요”, “완전 미인이셔”, “실물이 더 예쁘시던데요”, “이분 이 진짜 승우맘이시군요…감사드립니다. 승우 잘 키워주시고 축구 선수 만들어주셔서”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이승우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타그램을 통해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우는 음료수를 들고 해변을 거닐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스튜디어스로 알려진 A씨가 "사진 잘 나왔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A씨도 같은 시간 이승우와 비슷한 해변 사진을 게재하며 '행복해'라는 코멘트도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것으로 추측하며 럽스타그램 의혹을 제기했다.

이승우와 열애설이 불거지자 A씨는 현재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