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남자' 한가인 뇌구조, ‘면팬티엔 손빨래?’ 폭소
'나쁜남자' 한가인 뇌구조, ‘면팬티엔 손빨래?’ 폭소
  • 승인 2010.06.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인 ⓒ SSTV

[SSTVㅣ조성욱 기자] SBS '나쁜 남자'에 출연중인 한가인(본명 김현주·28)의 뇌구조가 등장해 화제다.

자신의 뇌구조를 직접 본 한가인은 “시청자들이 재인의 마음을 훤히 꿰뚫고 있는 거 같다. 재치 있는 글에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웃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가인의 뇌구조에서 가장 많은 부위를 차지하는 것은 신분 상승을 갈망하는 ‘쟈가운 도시여자, 그러나 재벌에게만은 따뜻하게찌’ 였다. 드라마 속의 재인(한가인)이 건욱(김남길)을 해신그룹의 둘째 아들인 태성으로 착각하며 실수투성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바 있다.

또 여성시청자들의 전폭적인 공감을 산 곳은 ‘모네 이 부러운 냔’ 과 ‘12개월 할부 만년필’, ’루이비통ㅅㅂ 이따위로 만들래?’ 였다. 모네의 생일선물로 고가의 메이커 만년필을 12개월 할부로 사야 하고, 명품핸드백을 들고 싶으나 그럴 수 없는 자금사정에 중고 명품 핸드백을 구입하는 평범한 여성들의 심리를 대변해 주었다. 재인은 하필이면 태성 앞에서 핸드백 손잡이가 떨어져서 창피를 당하기도 했다.

한편 ‘나쁜남자’는 월드컵 결방 이후 23일부터 방송을 이어 갈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