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영화도 보고 퀴즈도 풀고…N차 관람 부르는 이색체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영화도 보고 퀴즈도 풀고…N차 관람 부르는 이색체험
  • 승인 2019.07.0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스틸/사진=NEW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 스틸/사진=NEW

명탐정 ‘엉덩이 탐정’의 추리 수사극을 그린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퀴즈도 풀고 미로도 찾으며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적인 영화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은 애니메이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엉덩이 탐정’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화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를 보며 ‘엉덩이 탐정’과 함께 사건을 추리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것.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의 원작 도서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베스트셀러로 얼굴은 엉덩이지만 추리는 완벽한 명탐정 ‘엉덩이 탐정’의 코믹한 콘셉트와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활동을 통해 사랑받아 왔다. 여기에 이번 영화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원작 도서에서 즐겼던 활동들을 더욱 생동감 넘치게 스크린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것.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 그리고 ‘말티즈 서장’의 목소리와 함께 숨은 엉덩이 개수도 찾고, 미로도 찾고, 낱말 퍼즐 맞추기까지 함께하다 보면 관찰력과 추리력이 자라나는 것은 물론, 사건의 범인도 밝혀낼 수 있다. 

이는 몇 번을 봐도 즐길 수 있는 ‘엉덩이 탐정’만의 특별한 영화 구성으로 원작 도서를 사랑하는 기존 팬들 뿐만 아니라, 영화를 통해 새롭게 ‘엉덩이 탐정’을 접하는 관객들까지 ‘극장판 엉덩이 탐정’의 수수께끼에 푹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특히 퀴즈의 정답은 엔딩 크레디트와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영화가 끝나도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전망.

신나는 주제가 역시 주목할 만 하다. 이번 극장판의 주제가 ‘뿡뿡! 사건해결 댄스’에는 가수 노라조가 참여했다. 재치 넘치는 가사와 신나는 댄스까지 함께해 극장에서도 신나게 즐길 수 있을 예정.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중독성으로 올 여름 최고의 히트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엉덩이 탐정’만의 특별한 영화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몇 번을 봐도 즐거운 수수께끼가 가득한 이야기로 가족 관객들의 N차 관람을 불러모을 전망이다. 7월 11일 개봉.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