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여자친구, 칼군무는 중독 “힘들지만 레벨업 하는 느낌“ (피버 시즌 쇼케이스)
[인싸TV] 여자친구, 칼군무는 중독 “힘들지만 레벨업 하는 느낌“ (피버 시즌 쇼케이스)
  • 승인 2019.07.0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친구 칼군무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걸그룹 여자친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쇼케이스에 장성규 아나운서의 사회로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참석해 타이틀곡 ‘열대야’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자신들의 강점에 대해 “개인의 스타일을 살리면서 칼군무를 놓지 않고 가기 때문에 눈으로 보는 게 즐거워지지 않을까 싶다”라며 “(칼군무)하면 할수록 체력적으로 힘들지만, 욕심이 생겨서 놓치지 않는 것 같다. 레벨 깨기 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 이후 6개월 만의 신보인 ‘피버 시즌(FEVER SEASON)’은 무더운 열대야를 지나는 여름 시즌과 아울러 앞으로 여자친구의 열정적인 무대와 음악에 대한 의지를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를 비유한 곡으로, 기존 여자친구의 음악에서 다른 새로운 느낌의 드랍과 경쾌한 뭄바톤 리듬에 열정적 퍼포먼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