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사극 ‘기방도령’, 뜻 몰라도 외치면 콤보 할인…“기방도령, 폼락쿤!”
코믹 사극 ‘기방도령’, 뜻 몰라도 외치면 콤보 할인…“기방도령, 폼락쿤!”
  • 승인 2019.07.0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기방도령’ 콤보 할인 이벤트/사진=판씨네마㈜
영화 ‘기방도령’ 콤보 할인 이벤트/사진=판씨네마㈜

7월 10일 개봉을 앞둔 코믹 사극 ‘기방도령’이 CGV와 함께 영화만큼이나 재미있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영화 ‘기방도령’(감독 남대중)이 CGV와 함께 극장을 찾는 예비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준호 분)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신박한 코믹 사극. 기발한 소재와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방도령’이 영화만큼이나 신박한 이벤트를 기획해 극장을 찾는 즐거움을 더한다.

바로 ‘기방도령’의 주인공 이준호가 영화 속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소민에게 달달한 마음을 담아 말하는 ‘폼락쿤’이라는 대사를 활용해 “기방도령, 폼락쿤!”을 외치면 콤보 구매시 4천원 할인 혜택을 안겨줘 영화 보는 재미를 두 배로 배가 시키는 것. 

특히 영화 속 하이라이트 대사 중 하나인 ‘폼락쿤’은 우리나라 말이 아닌 외국어로 이벤트에 참석하는 많은 이들에게 그 뜻과 궁금증을 안겨주며 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신박한 이벤트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박한 코믹 사극 ‘기방도령’은 7월 10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