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옹심이(Feat.주헌)’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몬스타엑스 민혁,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옹심이(Feat.주헌)’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 승인 2019.07.0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심이(Feat.주헌) 뮤직비디오 캡쳐/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 주헌/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새로운 복고풍(Retro)EDM트로트 장르 섭렵에 나섰다. 

지난달 2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의 솔로 믹스테이프이자 주헌이 프로듀싱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옹심이(Feat. 주헌)(Prod. JOOHONEY)’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클립을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민혁과 주헌이 노란색과 회색의 슈트를 각각 입은 채 등장한다. 두 사람은 화려한 홍콩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파격적인 댄스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민혁의 구성진 보컬은 ‘힙한 트로트’의 매력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노래방의 화면을 연상케 하는 영상과 어릴 적 즐겨 불렀던 ‘영심이’에서 모티브해 가져 온 훅 부분 멜로디에 ‘옹심이’를 빗대 표현한 노랫말,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는 EDM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줘 신선한 매력을 더한다.

‘옹심이(Feat.주헌)’는 민혁의 첫 믹스테이프로, 주헌이 멤버 민혁에게 선물하기 위해 Ye-Yo!, 창신동의 아들과 의기투합해 탄생됐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홍콩에서 촬영된 것으로, 월드투어 활동으로 인한 국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색다른 장르의 음악에 도전해 팬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게 됐다.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을 모두 선사한 민혁은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나의 수학 사춘기’를 비롯해 음악과 방송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주헌 역시 몬스타엑스의 앨범 전곡 랩메이킹과 자작곡 수록하고 솔로 믹스테이프를 발표하는 등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주헌과 민혁이 소속된 몬스타엑스는 현재 월드투어 ‘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위 아 히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27일 유럽·북·남미 공연을 위해 스페인 마드리드로 출국한 가운데,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되는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5개 도시, 브라질 상파울루와 미국 댈러스를 포함해 북·남미 8개 도시 등 전 세계 13개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