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9인조 활동 확정, 오는 10월 새앨범 발매... 전소미·유연정이 빠진 모습 어떨까
아이오아이(I.O.I), 9인조 활동 확정, 오는 10월 새앨범 발매... 전소미·유연정이 빠진 모습 어떨까
  • 승인 2019.07.0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오아이 공식홈페이지
사진=아이오아이 공식홈페이지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전소미와 유연정이 빠진 9인조로 돌아온다.

아이오아이 측은 1일 “아이오아이가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을 필두로 9인조로 컴백을 최종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오아이는 오는 10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아이오아이는 이날 0시 스튜디오 블루 공식 SNS를 통해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됐다”고 알리며 팬들에게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은 스튜디오 블루에서 제작을 맡고, 매니지먼트는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다시 모인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 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공식 활동 기간 동안 ‘드림걸스’, ‘와타맨(Whatta Man)’, ‘너무너무너무’, ‘소나기’ 등의 곡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2017년 1월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잠시 이별을 고했던 아이오아이는 약 2년 반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겠단 약속을 지키게 됐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