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신곡 ‘고블린’ 뮤직비디오 마지막 티저 공개 예고…기대감↑
설리, 신곡 ‘고블린’ 뮤직비디오 마지막 티저 공개 예고…기대감↑
  • 승인 2019.06.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설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가수 설리의 싱글 ‘고블린 (Goblin)’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설리는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고블린 (Goblin)’의 음원을 공개한다.

동시에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특히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으로,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설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설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고블린 (Goblin)’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자신의 내면을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한 설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오늘(28일) 오후 6시 마지막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환상의 캐릭터에게 말을 건네는 이야기를 독특하게 풀어낸 시티팝 스타일의 뉴웨이브 장르 곡 ‘온더문 (On The Moon)’, 이상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면서 갖게 되는 마음을 노래한 얼터너티브 기반의 뉴에이지 장르 곡 ‘도로시 (Dorothy)’ 등 설리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두 곡도 수록되어 있다.

한편, 설리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 (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