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 이정재, 염정아와 훈훈한 우정 과시…“염드리 헵번의 커피차 응원” 어떻게 친해졌나?
‘보좌관’ 이정재, 염정아와 훈훈한 우정 과시…“염드리 헵번의 커피차 응원” 어떻게 친해졌나?
  • 승인 2019.06.28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인스타그램
이정재 /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인스타그램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 출연 중인 배우 이정재가 배우 염정아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최근 이정재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Behind - LeeJungJae] 장태준 보좌관에게 도착한 선물 염드리 헵번의 커피차 응원 오늘도 여전히 훈훈한 아컴즈 정재리의 셀캠도 확인하기_ #보좌관 #장태준 #염드리헵번 #염정아 #아컴즈 #이정재 #LeeJungJae #아티스트컴퍼니 #ArtistCompan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염정아가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정재의 동안 외모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정재와 염정아는 같은 아티스트컴퍼니 소속사 식구로 오랜 시간 남다른 우정을 쌓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정재는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장태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