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그이’ 27·28회 예고] 홍종현, ‘중대 발표’ 강행…“밝힐 게 있어.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거”
[‘절대그이’ 27·28회 예고] 홍종현, ‘중대 발표’ 강행…“밝힐 게 있어.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거”
  • 승인 2019.06.2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대그이’ 홍종현이 중대 발표를 감행하며 충격 반전을 선사한다./사진=아폴로픽쳐스
‘절대그이’ 홍종현이 중대 발표를 감행하며 충격 반전을 선사한다./사진=아폴로픽쳐스

 

‘절대그이’ 홍종현이 중대 발표를 감행하며 충격 반전을 선사한다.

홍종현은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연출 정정화 l 극본 양혁문)’에서 까칠한 듯 하지만 여린 속내를 품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특히 홍종현은 곁에 있어서 당연한 줄만 알았던 소중한 사랑을 놓치고 후회하며 어떻게든 다시 한 번 ‘그녀’의 마음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을 열연, ‘현실 연애’를 떠올리게 만드는 ‘격공 남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6회 방송에서는 마왕준(홍종현 분)이 다이애나(홍서영 분)의 저택에 갇히고, 마왕준의 모습을 그대로 복제해 만든 신형 연인용 로봇 ‘제로텐’이 활보하는 아찔한 순간이 펼쳐졌던 바. 마왕준은 속수무책으로 저택에 감금당해 발을 동동 굴렀고, 가짜 마왕준은 진짜 톱배우 마왕준인 척 행사하며 시시각각 엄다다(방민아 분)를 위협하고 영구(여진구 분)마저 한 손으로 제압하는 등 강력한 힘을 행사해 긴장감을 폭등시켰다.

이와 관련 단단한 눈빛을 드리운 홍종현이 수많은 기자들과 방송 관계자들의 시선을 고스란히 견디며 ‘긴급 기자 회견’을 감행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진짜 마왕준(홍종현 분)일지, 혹은 가짜 마왕준(홍종현 분) ‘제로텐’일지 모르는 마왕준이 차갑게 굳은 얼굴로 수십여 명의 기자들 앞에서 ‘중대발표’를 하는 장면. 이를 듣던 기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면서 초 단위 플래시를 터트린다. 과연 냉담한 얼굴의 마왕준이 던진 ‘폭탄’은 무엇일지, 어떤 것을 밝히고자 한 것인지, 궁금증을 폭증시키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홍종현의 대활약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애잔한 감성과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던 이 남자가 충격의 반전까지 전하게 될 것”이라며 “과연 마왕준이 어떤 폭로를 하게 되고 어떤 사건을 일으키게 될 것인지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