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드 25’(가제), 자메이카 촬영 영상 공개…‘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 필두로 한 최강 라인업
‘본드 25’(가제), 자메이카 촬영 영상 공개…‘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 필두로 한 최강 라인업
  • 승인 2019.06.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본드 25’(가제) 자메이카 촬영 현장 영상/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영화 ‘본드 25’(가제) 자메이카 촬영 현장 영상/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첩보 액션의 대체불가 시리즈 ‘007’ 시리즈의 2020년 작품 ‘본드 25’(가제)가 드라마틱한 자메이카 촬영 현장 영상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본드 25’가 다니엘 크레이그와 캐리 후쿠나가 감독의 자메이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제프리 라이트(펠릭스 역)와 라샤나 린치(노미 역)의 모습이 보인다. 리드미컬한 레게 음악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현장 모습이 그대로 담겨 내년에 만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자메이카의 이국적인 풍경을 통해 기존 ‘007’ 시리즈와 차별화를 두면서도, 다니엘 크레이그만의 클래식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영화를 기대해왔던 수많은 글로벌 팬들은 ‘본드 25’ 공식 사이트에 등록 된 영상을 보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내는 중이다. 

한편 ‘본드 25’는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렬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 한다. 제임스 본드 역의 다니엘 크레이그를 필두로 빌런 역의 라미 말렉, 스완 역의 레아 세이두, Q역의 벤 위쇼, M역은 랄프 파인즈, 이브 머니페이 역에 나오미 해리스, 펠릭스 라이터 역에 제프리 라이트가, 태너 역의 로리 키니어가 전편에 이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캡틴 마블’의 라샤나 린치, ‘블레이드 러너 2049’의 아나 디 아르마스, ‘팅커 테일러 솔져 스파이’의 데이비드 덴시크, ‘알라딘’ 빌리 매그너슨 및 신예 달리 벤살라까지 대거 합류했다. 

영국, 뉴욕, 자메이카, 이탈리아, 노르웨이 등 화려한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촬영 중인 영화 ‘본드 25’는 ‘그것’의 각본을 쓴 캐리 후쿠나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2020년 개봉 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