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1+1’ 이수근 “블락비 피오, 매력 있어…중요한 활약할 것”
‘썸바이벌 1+1’ 이수근 “블락비 피오, 매력 있어…중요한 활약할 것”
  • 승인 2019.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수근이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김혜진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김혜진 기자

 

‘썸바이벌 1+1’ 이수근이 블락비 피오를 향한 아낌없는 칭찬을 전했다.

25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강승연 PD, 이수근, 김희철, 소유가 참석했다. 블락비 피오는 스케줄상의 문제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수근과 김희철, 소유, 블락비 피오는 ‘썸바이벌 1+1’ 속 MC로 합류, 싱글 남녀들의 미묘한 썸의 관계를 읽어내는 ‘썸매니저’로 활약한다.

이에 이수근은 피오에 대해 묻자 “큰 활약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그는 “피오는 두루뭉술하게 어디 넣어놔도 잘 흡수되고 분위기 메이커다. 웃는 모습이 예쁘고, 피오의 장점은 나서려고 오버액션 하지 않고 차분하게 한마디씩 하는 게 재밌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워낙 타 프로그램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서 기대치가 많을 텐데, 게스트로 왔다가 MC로 섭외할 정도로 매력 있는 친구”라며 “앞으로 지켜봤을 때 꼭 중요한 썸매니저로 재밌게 활약할거라 믿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희철 역시 “피오의 장점은 호감”이라며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

한편 ‘썸바이벌 1+1’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