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세 번째 내한…한국 사랑한 ‘톰’들, 톰 크루즈·톰 하디·톰 히들스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세 번째 내한…한국 사랑한 ‘톰’들, 톰 크루즈·톰 하디·톰 히들스턴
  • 승인 2019.06.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톰 크루즈, 톰 하디,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톰 하디 인스타그램,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소니 픽쳐스
톰 크루즈, 톰 하디,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톰 하디 인스타그램,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소니 픽쳐스

7월 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주역 톰 홀랜드가 세 번째 내한 소식을 전한 가운데 한국을 방문할 때마다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는 할리우드의 ‘톰’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먼저 할리우드 스타 중 가장 많은 내한 기록을 가진 톰 크루즈는 지난해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을 통해 9번째로 한국을 방문하며 ‘프로 내한러’라는 수식을 얻은 바 있다. 그는 다년간의 한국 방문으로 단련된 능숙한 한국식 90도 인사와 정성 어린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할리우드의 믿고 보는 배우 톰 하디는 2015년 깜짝 내한으로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당초 그의 내한은 영화 홍보가 아닌 다른 일정으로 이루어졌으나, 톰 하디 주연의 영화 ‘레전드’가 국내 상영 중이라는 소식을 접한 뒤 직접 무대인사 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영화 ‘토르’ 시리즈의 매력적인 악당 로키로 활약한 배우 톰 히들스턴은 2013년 ‘토르: 다크 월드’의 홍보차 내한 당시 팬들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춤, 노래를 선보이는가 하면 열심히 연습한 한국말로 인사를 건네는 등 다정한 팬 서비스로 국내 팬들을 감동케 했다.

여기에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주역 톰 홀랜드가 오는 6월 30일(일), 7월 1일(월) 세 번째 내한 소식을 전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지난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한국에 방문했던 톰 홀랜드는 내한 기간 동안의 소소한 에피소드와 더불어 한국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를 자신의 SNS에 직접 게재하며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현실 피터 파커다운 통통 튀는 매력으로 한국을 사로잡았던 그는 또 한 번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내한은 미스테리오로 활약한 제이크 질렌할도 함께할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선보일 유쾌한 시너지와 더욱 풍성한 팬 서비스를 기대케 한다. 두 사람은 ‘팬 페스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며 기자 간담회를 비롯한 색다른 내한 일정을 보내며 국내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유쾌한 팬 서비스로 국내 팬들을 사로잡은 배우 톰 홀랜드의 세 번째 내한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