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대만 차트 1위!…亞스페셜 앨범 발매
포커즈, 대만 차트 1위!…亞스페셜 앨범 발매
  • 승인 2010.05.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커즈 ⓒ 더제이스토리

[SSTV l 김지연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포커즈(F.cuz)가 대만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30일 대만에서 발매된 포커즈의 두 번째 앨범 '노 원(NO ONE)'이 5일 대만 유명음악 사이트 '이지피어(ezPeer)'에서 KPOP/JPOP 일일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7일 선공개 된 '지기(JIGGY)'의 중국어 버전 음원도 12일 대만 최대 음악 사이트 'KKBOX'의 KPOP/JPOP차트에서 다시 한번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대만 홍콩 등 아시아권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14일 정식으로 '포커즈 노 원(F.CUZ NO ONE) 아시아스페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며 "28일부터는 아시아 각국에서 프로모션을 가져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포커즈는 "아직 정식으로 인사 드린 적도 없는데 해외 팬 분들의 많은 관심에 너무 행복하고 감사 드린다"며 "빠른 시일 내에 해외 팬 분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도록 노력하겠다. 계속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커즈는 22일 오후 7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