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바이브 '다시 와주라' 뮤비 열연 '관심집중'
이지아, 바이브 '다시 와주라' 뮤비 열연 '관심집중'
  • 승인 2010.05.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아 ⓒ 키이스트

[SSTV l 김지원 기자] 그룹 바이브의 신곡 '다시 와주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이지아(29)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아는 13일 4년 만에 컴백하는 바이브의 정규 4집 '바이브 인 프라하(VIBE IN PPAHA)' 타이틀곡 '다시 와주라'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상처 받은 여인의 슬픈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 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더욱 성숙해진 바이브의 애절한 목소리, 이지아의 청순한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또 한 편의 명품 뮤직 비디오라 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는 이지아에 대해 "집중도와 순발력이 대단한 배우"라고 평가하며 "짧은 촬영 기간에도 불구,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여성 감성 연기까지 훌륭히 소화해냈다. 특히 애절한 눈물 연기는 현장의 스태프들까지 숨을 죽였다"고 칭찬했다.

이지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촬영의 콘티 등 모든 진행 사항을 철저하게 비밀리에 붙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바이브의 4집 첫 공식 무대는 12일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개막식에서 이뤄진다. 이 무대는 4집 쇼케이스 형식으로 바이브는 수록곡과 기존의 발표곡을 선보인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