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아이돌' 코드 브이(Code-V), 13일 전격 출격!
'新 아이돌' 코드 브이(Code-V), 13일 전격 출격!
  • 승인 2010.05.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 브이 ⓒ SSTV

[SSTV l 최정주 기자] 실력과 비쥬얼을 모두 갖춘 '2010년형 新 아이돌 그룹'이 출사표를 내던졌다. 이름하여 남성 5인조 코드 브이(Code-V)가 그 주인공.

태민 상우 나로 솔 재원으로 이뤄진 코드 브이(Code-V)는 오늘(13일) 첫 싱글 `중독`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출격을 알렸다.

그룹명 코드 브이는 `암호` `규약` 이란 뜻을 지니고 있으며 `브이(V)` 는 멤버 다섯 명을 뜻하는 로마 숫자 5을 의미한다. 동시에 보컬 그룹(VOCAL GROUP)과 승리(빅토리 VICTORY)의 'V'를 내포하고 있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13일 전격 공개된 타이틀 곡 `중독`은 비쥬 , 손담비, 박현빈 등의 음반에 참여한 박우상 작곡가와 김마초가 공동작곡한 곡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이 곡은 편곡 면에서 최대한 전자 악기를 줄이고 어쿠스틱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차별점이다.

실력으로 중무장한 다섯 멤버들은 중견 신인의 다채로운 이력을 지니고 있다.

코드 브이에는 SG워너비의 이석훈 과 함께 그룹 블루 윈드 소울의 멤버로 활동했던 상우와 나로,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태민, 인디 록 밴드의 싱어송라이터 출신 솔, 예쁘장한 외모와는 달리 폭발적인 랩 실력을 보유한 막내 재원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돌 춘추전국 시대에 음악성과 대중성을 한꺼번에 갖춘 이들의 등장이 또 한번 핵폭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