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이시영, 리버풀 열혈팬 “영국 축구 직관 사심 있었다” (으라차차 만수로)
[인싸TV] 이시영, 리버풀 열혈팬 “영국 축구 직관 사심 있었다” (으라차차 만수로)
  • 승인 2019.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으라차차 만수로’ 출연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제작발표회에 양혁 피디, 김수로, 이시영, 박문성, 뉴이스트 백호가 참석했다.

이날 이시영은  “2002년 월드컵 당시 다들 축구를 좋아하고 사랑했을 것이다. 나도 자연스럽게 축구를 좋아하게 되었고, 2005년 챔피언 리그를 우연히 라이브로 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리버풀 팀을 팬 이 돼서  오랜 시간 응원을 하고 관심을 가졌다. 배우로 데뷔하고 복싱을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축구에 대해서 잊혀졌다. (김)수로 선배님을 만나게 되면서 열심히 응원했던 20대로 돌아간 느낌이었다. 유럽에 가서 직관을 운 좋게 할 수 있는 사심도 있었다. 제안에 감사했다.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덧붙였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배우 김수로와 축구를 사랑하는 배우 이시영, 엑소 카이, 방송인 럭키, 스포츠 해설가 박문성, 뉴이스트 백호가 의기 투합해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한편, ‘으라차차 만수로’가 매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