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황금물고기' 박상원 "조윤희와 사랑? 막장아닌 순애보"
[VOD] '황금물고기' 박상원 "조윤희와 사랑? 막장아닌 순애보"
  • 승인 2010.04.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희 박상원 ⓒ SSTV

[SSTV l 김지연 인턴기자, 황예린PD] 배우 박상원(51)이 자신과 상대역의 나이차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박상원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민일보 빌딩(CCMM) 12층 우봉홀에서 열린 MBC 새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극본 조은정·연출 오현창 주성우) 제작발표회에서 "상대역과 나이차가 많이 나지만 막장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막장의 모습보다는 순수한 모습이 보여질 것"이라며 "조윤희와의 사랑은 예쁘고 맑은 모습이다"고 얘기했다.

이어 "캐쥬얼한 가족들의 모습도 역동적인 흐름과 함께 예쁘고 경쾌하게 다뤄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조윤희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의 사랑을 상상해 본 적 없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많이 생각하게 됐다. 문정호의 캐릭터를 보면 사랑의 감정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상원은 '황금물고기'에서 정인 재단내 병원과 학교를 단기간에 국내 굴지의 규모로 키운 매력적인 꽃중년 문정호로 출연한다. 조윤희는 국립발레단 수석 발레리나 한지민 역으로 출연한다.

'황금물고기'는 반전있는 삶과 질긴 과거애로 현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다. 다음 달 3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