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오늘(20일) 팬미팅 티켓 오픈…“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신화 이민우, 오늘(20일) 팬미팅 티켓 오픈…“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 승인 2019.06.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우 팬미팅 포스터/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 팬미팅 포스터/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신화 이민우의 팬미팅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오는 7월 20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HAPPY M>’을 개최하는 이민우가 오늘(20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오픈을 앞두고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민우는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민우를 상징하는 알파벳 ‘M’ 모양의 초코 케이크가 놓여진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민우의 생일을 앞두고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팬미팅에서 이민우는 특별한 무대들과 다양한 팬이벤트로 팬미팅을 채울 것이라고 알리며 팬미팅 명인 ‘HAPPY M’처럼 팬들과 함께 누구보다 행복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그동안 이민우의 단독 팬미팅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과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오늘(20일) 진행되는 팬미팅 티켓 예매 오픈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인터파크를 통해 이민우 팬미팅 ‘HAPPY M’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며 “이민우가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정적으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팬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의 팬미팅 ‘HAPPY M’은 오는 7월 20일 오후 3시와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